푸르미님들~!
야식이 가장 먹고 싶은 요일은 언제이신가요?
매일 야식이 땡기지만.. 그 가운데 금요일이 가장 많이 땡기는 것 같아요.
(아마 평일에는 일하고~ 주말에는 쉴 수 있으니 마음 편히 야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일까요?ㅎㅎ)
어김없이 금요일이 되자.. 오늘은 치킨이 너무 땡겨서
(갓직히 크리스마스니까 먹은 건 아니고??-_-ㅎㅎ)
결국.. 자주 주문해서 먹는 달봉이치킨으로 시켰습니다.
처음 제 입맛에 맛는 치킨집을 찾기 위해서 이곳저곳 한번씩은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.
제가 치킨업체를 고르는 기준은 이랬습니다.
1. 치킨 튀김이 바삭바삭하는가?
2. 치킨 이외에 떡 등 다른 음식이 들어가는가? (온전히 치킨에 취하고 싶어서^^)
3. 양념치킨의 양념맛이 너무 달지도 너무 맵지도 않은가? (이건 순전히 제 입맛이겠죠^^;)
유독 제 스타일이랑 입맛에는 달봉이치킨이 딱 맞더라구요. (순전히~ 내돈내산 추천입니다..ㅎ)
달봉이치킨에도~ 여러 메뉴가 있을텐데요. 그 가운데 제가 고른 메뉴는 바로 반반치킨! (양념반 후라이드반) 이었습니다.
제가 시킨 반반치킨은 16900원이구요. 거기에 음료 추가 하여 +1000원이 더 붙었습니다. (배달료 제외)
달봉이치킨이 저는 좋은 점이 배달도 참 빠르게 오는 것 같아요..ㅎ (25분~40분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.)
띵동~ 벨이 울리고 배달기사님이 치킨와 추가로 주문한 음료를 건네어 주시는데~ 꺅^^
치킨이 담기니 박스도 받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꼬꼬캐릭터입니다(!?) 표정은 시크해보이는데.. 귀엽죠?ㅎㅎ
반반으로 시켰는데, 깔끔하게 나뉘어 담겨져 있고, 안의 기타 물품들도 가지런히 담겨있는 모습이 마음이 안정이 됩니다.
기본 구성은 후라이드치킨반+양념치킨반+단무지+콘샐러드+소금(사진에 빠졌네요ㅠ)+매콤어니언쏘스+젓가락+물티슈+쿠폰입니다. 참 많네요 ㅎㅎ
- 매점마다 다르겠지만 추가 소스는 다를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~(홈페이지에는 머스타드라고 써 있어요)
자~ 이제 치킨을 맛있게 먹어야겠죠? 아직도 뜨끈뜨끈한 치킨이 더더욱 맛을 자극합니다.
먼저 닭다리를 크게 한입 먹었는데요.
사진으로 표현하려고 보니... 먹던 것이라 괜히 혐오사진이 될까봐 생략했습니다^^;
달콤한~ 양념치킨 냠냠! 바삭바삭 후라이드 냠냠!!
그냥 후라이드만 먹으면 심심하니, 매콤어니언 소스에 콕~ 찍어서 먹고, 양념치킨 양념 남은 것에 콕~ 찍어먹고!
(소금 찍어먹는 것도 종종 좋아하는데,, 오늘은 소금 친구를 제가 소외시켜버렸네요...sorry)
제가 후라이드와 반반을 꼭 주문하는 이유는..
1. 후라이드 즉, 오리지날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
2. 가장 바삭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
3. 가장 중요한 다른 소스를 찍어 먹으면서 색다른 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는 점
저는 여기에서 치킨을 시키면 요일별로 재미있는 문구가 적혀있어서 좋더라구요^^;
금요일에 시켰더니... 금닭현상이래요...훗... 인정!ㅎㅎ
오늘 온 쿠폰까지 모아놓고 보니 요일별로는 아니고...
(월 1장, 화2장, 수 1장, 금4장 ,일 2장 ........???!!!?? ) 응??? 10장이네?!!
헉...얼마나 치킨을 자주 시켜먹었으면 벌써 10장이 모였네요..ㅎㅎ
다음엔~ 후라이드 1마리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겠군요... 벌써부터 군침..^^
앗.. 논점이 서비스 치킨으로 흐려졌군요!... 끅
요일별로 재미있는 문구가 있는 쿠폰을 모으는 재미도 있을 뿐만 아니라
저렇게 10장을 모으고 나면, 제가 어느 요일에 가장 치킨을 많이 먹었는지 자동 통계가 나오니 쿠폰 모으는 재미도 쏠쏠~
제가 가장 치킨을 많이 시킨 요일은... 진짜 (금요일) 이었군요..!!!
다음 치킨은 쿠폰10장을 모아 먹는 더 맛있을 것이라 예상하는 후라이드 치킨이겠군요!
혹시나~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달봉이 치킨이었습니다.
* 업체명 : 달봉이 치킨
* 주소 : 세종 도움8로 81, 세종일번가 A동 3층 A-304호
* 전화번호 : 044-862-8998
네이버 지도
어진동
map.naver.com
다이어트 때문에 야식을 줄여야하는데.. 결국 맛있게 먹어버린~~ 달봉이 치킨 후기였습니다.
댓글